배너
닫기
배너

딥인사이트, 산업 현장 혁신 이끌 AI 카메라 솔루션 공개

URL복사

 

딥인사이트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월드IT쇼(WIS 2025)’에 참가해 자사의 주력 솔루션인 ‘카모시스(CAMOSYS)’와 ‘디멘뷰 프로(DIMENVUE Pro)’를 선보인다.

 

딥인사이트는 ‘AI 카메라와 함께 보는 미래(See the future with AI camera)’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전시 부스를 구성하고, 관람객들에게 실시간 시연을 통해 AI 기반 3D 인식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카모시스는 기존의 차량 실내 모니터링 시스템이 운전자의 졸음이나 전방주시 태만 등 운전자 상태 감지에 국한됐던 한계를 넘어, 차량 내 모든 인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전방위적 모니터링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딥러닝 기반의 얼굴 분석 및 시선 추적 기술을 바탕으로 보다 능동적인 차량 안전 시스템과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자율주행 및 스마트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인캐빈 안전 솔루션으로, 운전자의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탑승자 모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디멘뷰 프로는 기존 고정형 LiDAR의 한계를 보완한 휴대용 3D 공간정보 스캐너다. 고성능 LiDAR와 RGB 센서를 기반으로 기반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3D 공간을 스캔하고 도면으로 변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I 기반 객체 인식 기술을 통해 불필요한 동적 객체를 자동으로 제거해 전문가뿐 아니라 현장 실무자도 손쉽게 활용 가능한 직관적인 UX를 제공한다. 디지털 트윈, 스마트 건설, 인프라 유지관리 등 정밀 공간 데이터 수요가 증가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실용성과 확장성을 인정받아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딥인사이트는 파트너사 오르벡(ORBBEC)의 3D 카메라 제품을 함께 전시해 자사의 다양한 기술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딥인사이트 관계자는 “이번 2025 월드IT쇼를 통해 AI와 3D 기술이 이끄는 산업 혁신의 현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실질적인 변화와 효율을 만들어가는 기술 확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