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사방넷 풀필먼트, 국제물류산업대전 참가…‘체험형 WMS’ 선보인다

URL복사

 

이커머스 전문 물류관리시스템(WMS) ‘사방넷 풀필먼트’가 오는 22일부터 열리는 ‘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5)’에 참가해 차별화된 현장 체험형 부스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규모 물류 전문 전시회인 이번 산업대전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최신 물류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장으로 매년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방넷 풀필먼트는 전시 기간 동안 소형 창고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체험형 부스’를 마련, 입고부터 스캔, 출고까지 물류 작업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부스 내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솔루션 상담도 제공되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경품도 준비돼 있다.

 

특히 사방넷 풀필먼트는 650여 개 쇼핑몰 주문을 클릭 한 번으로 연동할 수 있는 ‘사방넷’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돼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입고, 출고, 재고관리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 재고 파악이 가능하며 웹 기반 접근성으로 장소와 기기 제약 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이 뛰어나다.

 

이 시스템은 유통기한 관리가 중요한 식품 및 화장품 업계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바탕으로 다이소, 오늘의 집 등 다양한 브랜드가 이미 도입한 바 있다. 실제 사용자들은 작업 효율 증대와 재고 오차 감소, 운영 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경험하고 있다는 평가다.

 

다우기술 커머스 본부 정연섭 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는 사방넷 풀필먼트가 제공하는 물류 자동화와 현장 효율성 제고의 실질적 가치를 보여주는 좋은 기회”라며 “물류 관리에 고민이 있는 현장 실무자들이 직접 체험하며 변화를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