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두핸즈 ‘품고’, 인디 브랜드 대상 일본 역직구 전략 웨비나 개최

URL복사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두핸즈가 오는 22일 오후 2시, 일본 역직구를 준비하는 국내 인디 브랜드사 대상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일본 시장에 첫 진출을 시도하는 중소 셀러 및 인디 브랜드들을 위한 실전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일본 판매 초기단계에서 마주하는 물류 운영 복잡성과 배송사 선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성공적인 안착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일본 역직구 배송사 똑똑하게 선택하기’라는 주제로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판매자 교육센터 ‘큐텐대학’과 함께 진행된다.

 

특히 두핸즈는 자체 풀필먼트 시스템 ‘품고 나우’와 글로벌 배송망을 활용해 ▲국내 네이버배송과 일본 큐텐 주문의 통합 운영 ▲빠르고 안정적인 일본 배송 프로세스 구축 전략 ▲일본 5일 도착보장 서비스 등 크로스보더 풀필먼트의 실질적인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품고’는 네이버 NFA(Naver Fulfillment Alliance)의 첫 협력사로서 당일배송, 24시 주문 마감, 도착보장 등의 다양한 이커머스 특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경기권과 충남권에 12개의 풀필먼트 센터를 운영하며 뷰티, 건강, 기능식품 등 카테고리별 맞춤형 물류 운영도 지원한다.

 

또 글로벌 물류사 페덱스(FedEx)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220개국에 대한 해외 배송망을 확보했으며 관세·통관 대응 및 현지 물류 문제 해결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두핸즈 박찬재 대표는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많은 셀러들이 배송사 선정이나 물류 운영 전략 수립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는 실무 중심의 콘텐츠로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물류 전환을 도울 수 있는 실질적인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웨비나는 일본 큐텐 판매자라면 누구나 큐텐대학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시간 동안 이커머스 물류와 배송 전략에 대한 강의와 실시간 Q&A가 이어질 예정이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