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디베이스앤,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금상 수상…3년 연속 본상 달성

URL복사


디베이스앤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광고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으로 디베이스앤은 3년 연속 본상 수상을 달성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디베이스앤은 티빙의 ‘데이터 투 마케팅’ 전략으로 앱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 전략은 최근 3년간 OTT 앱 설치 비율 증가에도 불구하고 앱 이용시간이 정체된 시장 환경을 분석해 본질적인 앱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시한 전략이다. 티빙 자체 고객 데이터부터 외부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활용해 6가지로 세분화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앱 퍼포먼스 마케팅 사례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특히 해당 전략을 통해 티빙 올해 8월 기준 앱 사용자 수와 이용시간은 전년 동월 대비 47% 증가하고 유료 가입자 수가 크게 증가해 티빙의 비즈니스 성장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평가됐다.

 

백승록 디베이스앤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앱 퍼포먼스 마케팅이 OTT 플랫폼의 비즈니스 성장을 실질적으로 견인한 입증 사례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의 풀퍼널 마케팅 전략으로 광고주가 신뢰하는 성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