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진, 글로벌 진출 돕는 제2회 ‘한진 언박싱 데이’ 개최

URL복사

 

㈜한진이 오는 12월 10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한진 언박싱 데이 2024’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제1회를 시작으로 한진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이커머스 셀러 및 고객사들이 글로벌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성장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언박싱 데이’라는 이름은 소비자가 상자를 개봉할 때 느끼는 설렘을 비유하며 고객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상자 안에 담긴 선물처럼 여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 행사는 고객 감사와 네트워킹을 위한 오전 프로그램과 해외 진출 전략과 노하우를 나누는 오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세계 무대로의 여정: 글로벌을 향해 우리의 미래를 열다(Open our future to global)’이다. 오전에는 고객사 간 교류와 감사의 시간을, 오후에는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가 패널 토크와 인사이트 세션이 이어진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이주광 비엠스마일 의장과 소비심리 전문가 장동선 박사가 메인 강연자로 나서 이커머스 셀러들에게 실질적인 방향성을 제시한다.

 

패널 토크에서는 ‘글로벌 브랜드의 탄생과 현지 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활용과 성공적 물류 전략’을 주제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실무 전문가들이 현장 경험과 구체적인 사례를 공유한다. 이승윤 건국대 교수와 김철민 비욘드엑스 대표가 좌장을 맡아 논의를 이끌며 K-뷰티, 냉동식품, 틱톡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성공 사례가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행사에는 알리바바닷컴, 틱톡코리아 등 글로벌 플랫폼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참여해 중소기업과 셀러들을 위한 ㈜한진의 해외 진출 솔루션도 체험할 수 있다. 한진 원클릭, Slow Recipe 등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와 함께 글로벌 대금결제, 친환경 포장재, 로봇 솔루션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진 조현민 사장은 “언박싱 데이는 고객사와의 동반 성장을 모색하며 차별화된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이번 행사가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와 성장 동력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한진 언박싱 데이 2024는 300명 이상의 참가 규모로 진행되며 관련 정보는 한진의 원클릭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축하 이벤트, 네트워킹 세션, 그리고 한진과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다채로운 경험이 제공될 예정이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