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베리타스, 사이버 레질리언스 컨설팅으로 사이버 장애 보장

URL복사

 

베리타스 테크놀로지스가 사이버 장애 상황의 사전 진단·대비·복구·사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사이버 레질리언스 컨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이버 레질리언스 컨설팅 서비스는 랜섬웨어, 해킹 등 사이버 문제 상황을 사전에 진단해 대비하고, 장애 발생 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복구해 비즈니스를 정상화하도록 도와주는 전문 컨설팅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데이터 관리 상황을 확인하고 모니터링하는 진단 서비스와 데이터를 복구하고 추후 상황을 대비하는 복구 지원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사후 단계보다 진단 단계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기업 데이터 및 백업 환경에 대한 진단과 실제 사이버 공격 발생 시 대응 방안과 사례를 포함한 모의 훈련이 가능하도록 플레이북을 제공한다. 더불어 복구 지원 서비스는 백업 데이터 오염 여부까지 점검한다. 사이버 공격 발생 이후에도 ‘이상 징후 모니터링 및 악성코드 스캔 진행’, ‘백업 정책 검토 및 개선’, ‘암호화 및 네트워크 분할 구현’, ‘접근 통제 강화를 위한 다중 인증 및 다중 관계자 인증 도입’ 등 사이버 레질리언스 최적화를 위한 포괄적인 컨설팅으로 기업이 안전하게 자산을 보호 및 복구하도록 돕는다.

 

이상훈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 지사장은 “랜섬웨어 사이버 공격과 위협이 상시 고도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고 발생 전 사고를 잘 예방할 수 있는지와 사고 발생 후 얼마나 빠르게 비즈니스 탄력성을 회복하는지가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관건”이라며 “고객 니즈에 맞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로 기업의 사이버 대응 역량 및 레질리언스 강화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