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지멘스, AI 도입으로 모델링 속도 향상된 ‘Solid Edge’ 출시

URL복사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제품 개발 소프트웨어에 신규 기능을 추가한 Solid Edge 소프트웨어의 2025년 릴리스를 발표했다.

 

최신 릴리스에는 클라우드 지원 보안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 as a Service, SaaS) 환경에서 Solid Edge를 제공하는 Solid Edge X 소프트웨어도 함께 포함됐다. 사용자는 신규 AI 지원 도구로 강화된 Solid Edge X로 보다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다.

 

존 밀러 지멘스 메인스트림 엔지니어링 부문 수석 부사장은 “Solid Edge X 출시는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형으로 제공하려는 지멘스의 전략적 목표를 실현한다”며 “이번 릴리스는 개방적이고 액세스 가능하며 고객이 요구하는 만큼 확장 가능한 툴셋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Solid Edge는 클라우드의 고유한 협업 기능과 최첨단 AI 기반 도구를 결합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한다”며 “이로써 고객이 오늘날 제조 업계에서 필수 불가결한 빠른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Solid Edge 2025에는 모델링 속도 향상, 판금 설계를 위한 에칭과 벤딩 기능 개선, 모델 기반 정의(Model Based Definition, MBD) 생성 간소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 사항이 포함된다.

 

아리엘 코퍼레이션의 설계 제도자인 마이클 오어는 “Solid Edge 2025는 매우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간소화되고 정제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보다 적은 키 입력 횟수로 설계할 수 있어 생산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