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는 전 세계 고객들이 자사의 VM웨어(VMware) 유지보수,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도입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VM웨어 고객은 VM웨어 영구 라이선스의 수명과 가치를 연장하면서 향상된 서비스 수준과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경험하고 있다.
브로드컴은 지난 2023년 11월 VM웨어를 인수한 후 VM웨어 라이선싱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도입해 고객에게 영향을 미쳤다. 여기에는 새로운 구독 기반 라이선싱 모델(subscription-based licensing model)로 전환해 많은 VM웨어 고객이 이전에 선택, 라이선스 또는 사용하지 않던 제품을 번들로 묶어서 구독해야 하는 것이 포함돼 있다.
데이브 로우 리미니스트리트 최고 제품 및 마케팅 책임자는 “많은 조직이 영구 라이선스를 통해 VM웨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제 지원 기한이 종료되고 연간 비용이 크게 인상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며 “리미니스트리트는 VM웨어 고객이 새로운 라이선스 모델과 비용을 받아들일지 새로운 가상화 플랫폼을 평가, 선택, 구현할지 평가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서비스인 VM웨어 용 리미니 서포트를 선택하면 이러한 분석을 수행하고 중요한 인프라 결정을 내리고 구현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올해 5월 VM웨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4개 대륙에서 다양한 산업 분야의 VM웨어 고객을 성공적으로 온보딩하고 지원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공급업체로서의 평판, 글로벌 서비스 범위와 확장성, 강력한 보안 서비스, 광범위한VM웨어 제품 지원, 전략적 기술 로드맵 서비스를 지원한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VM웨어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미니스트리트를 선택했다. 7월에 전환한 이후 리미니스트리트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신속하고 전문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장 피에르 루랭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EMEA 기술 책임자는 “리미니스트리트의 VM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는 지금까지 경험한 것 중 단연 최고”라며 “리미니스트리트로부터 받은 지원의 품질과 깊이 있는 서비스 모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비즈니스 리더들이 VM웨어 사용을 위해 리미니스트리트 도입을 고려해 것을 적극 권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