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안랩, 컨테이너 전용 보안 솔루션 ‘컨테이너 시큐리티’ 출시

URL복사

 

안랩이 컨테이너 보안 전용 솔루션 ‘안랩 컨테이너 시큐리티’를 출시해,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AhnLab CPP(이하 안랩 CPP)’의 보안 기능을 강화했다. 

 

안랩 컨테이너 시큐리티는 안랩 CPP의 플러그인 형태로 ‘서비스 중인 컨테이너 이미지 식별 및 취약점 검사’, ‘컨테이너 자산 현황에 대한 자산 토폴로지 뷰’, ‘안랩 CPP 통합 관리’ 등 서비스 중인 컨테이너 이미지에 대한 보안 강화 및 자산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동작 중인 컨테이너 내 이미지의 취약점을 검사하고 서비스에 끼친 영향을 파악한다.

 

더불어 컨테이너 자산 구성 현황과 컨테이너 이미지 검사 결과를 도식화한 ‘자산 토폴로지 뷰’를 제공한다. 자산 토폴로지 뷰는 이미지 검사로 탐지한 취약점의 자산별(클러스터, 네임스페이스, 파드, 컨테이너 등) 배포 현황을 다이어그램 형태로 제공한다.

 

김창희 안랩 제품서비스기획실 실장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으로 조직의 클라우드 보안 운영은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며 “이런 가운데 클라우드 서비스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싶어 하는 고객이 안랩 컨테이너 시큐리티로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