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크마인드로보틱스는 최근 Mech-Eye LNX 초고정밀도 3D 레이저 프로파일러를 공식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첨단 광학 설계와 이미징 알고리즘을 탑재한 Mech-Eye LNX 시리즈는 프로파일당 4,096개 데이터 포인트, 15kHz 초고속 스캔 속도, 0.2μm 반복 정밀도, Single-Shot HDR로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물체 표면의 디테일한 특징을 빠르고 정확하게 캡처 가능하여 인라인, 고정밀, 고속 3D 측정 및 검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Mech-Eye LNX 시리즈는 여러 모델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는 프로젝트 요구에 맞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물체의 미세한 특징(예: 찌그러짐, 돌출 부분 등)에 대한 측정에는 Mech-Eye LNX-8000 시리즈를 추천하고, 기하학적 특징(예: 치수, 평탄도 등)에 대한 측정에는 Mech-Eye LNX-7500 시리즈를 권장하고 있다.
효율적인 배포를 위해 자사 Mech-MSR 측정 및 검사 소프트웨어와 통합된 방식을 지원하며, 측정 및 검사 시스템의 원스톱 구축이 가능하다.
C++, C#을 포함한 다중 프로그래밍 언어의 SDK와 포괄적인 개발 문서는 사용자의 2차 개발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메크마인드로보틱스 관계자는 "Mech-Eye LNX 초고정밀도 시리즈는 자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레이저 프로파일러 제품이니 만큼 해상도, 스캔 속도, 이미징 효과 등 면에서 모두 업계 최고의 기술을 자랑한다. 실제 응용 사례도 풍부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도 충족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