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힐셔, Orange Precision과 협업해 이더넷 프로토콜 출시

URL복사

 

힐셔는 Orange Precision Measurement사(이하 Orange Precision)와 협업해 이더넷 프로토콜 세 종류와 필드버스 프로토콜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Orange Precision은 지난 1년 동안 9 가지 산업용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힐셔의 최신형 ASIC인 netX90을 통합할 수 있었다. 또 힐셔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과 바로 통신하는 멀티-프로토콜 솔루션을 구축했다.

 

이번에 출시된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은 PROFINET, EtherCAT, EtherNet/IP이며, 필드버스 프로토콜은 DeviceNet이다. 이러한 프로토콜의 성공적인 출시로 Orange Precision의 제품들은 전 세계의 다양한 고객에게 공급돼 안정적인 통신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베르윈 바나레스 Orange Precision CTO 겸 소프트웨어 및 임베디드 시스템 그룹 책임자는 “제품의 구조는 자사 제품이 경쟁 분야에서 어떻게 성공할 것인지를 정의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힐셔의 멀티-프로토콜 플랫폼을 통해 자사 제품을 고객사 시스템과 통합하려는 고객의 요구를 지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힐셔의 기술과 완벽한 지원은 고객사 시스템과의 신속한 통합 작업을 가능하게 했다”며 “신규 산업용 프로토콜의 향후 수요가 예측됨에 따라 netX90으로 고객의 요청 사항들을 지원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