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조시큐리티, 이메일 보안 위한 정밀 분석 솔루션 출시

URL복사

 

인섹시큐리티는 멀웨어 분석 솔루션 기업인 조시큐리티가 메일 보안을 위한 정밀 분석 솔루션 ‘조샌드박스 메일 모니터(JoeSandbox Mail Monitor)’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업무용 이메일을 노리는 피싱 공격이 늘어나고 있다. 메일에 HTML 파일을 탑재하거나 여러 단계의 접근을 시도하는 새로운 방법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지만, 이에 대응하기 위한 기존 메일 보호 솔루션이 피싱 이메일을 완벽하게 탐지 및 차단하는데 실패해 사용자의 받은 편지함까지 도달하는 경우가 빈번한 상황이다.

 

조샌드박스 메일 모니터는 사용자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받았을 때 관리자가 설정한 이메일 주소로 이를 전달하면 자동으로 분석 후 심도 있는 악성코드 분석 보고서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실제 업무에 필요한 메일인지 피싱 공격을 위한 메일인지 위험에 처하지 않고 쉽고 빠르게 신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안관제센터에서는 이러한 제출에 대해 즉시 알림을 받게 되며 탐지 관련 추가 알림과 분석 보고서 링크를 받을 수 있다. 플러그인 형태의 ‘메일 모니터’를 기존 워크플로에 통합해 새로운 위협을 더 빠르게 탐지하고 대응함으로써 피싱 공격으로 큰 피해를 입히기 전에 차단할 수 있다.

 

SOC 담당자는 새 알림을 받으면 링크를 따라 상세 악성코드 분석 보고서로 이동하여 샘플의 세부 정보 및 동작 행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조시큐리티의 국내 총판인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각종 정부기관을 사칭하거나 설문조사, 구인구직을 비롯해 심지어 메일 운영자로도 위장하는 등 피싱 공격이 점점 더 진화하고 있다”며 “조샌드박스 메일모니터는 심층 멀웨어 분석 엔진을 탑재한 조샌드박스의 통합 정밀 분석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