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3D 휴대형 솔루션 새 지평 열다...크레아폼, 차세대 스캐너 출시

URL복사

 

자동화된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크레아폼(Creaform)은 HandySCAN BLACK+|Elite를 출시하고 HandySCAN SILVER 및 HandySCAN SILVER|Elite를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한 차세대 스캐너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3일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4 크레아폼 이노베이션 포럼에서 전격 공개됐다. 

 

2024 크레아폼에 따르면, 새로운 HandySCAN BLACK+|Elite는 Accu+ 키트를 사용하여 탁월한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0.020mm+0.015mm/m의 최적화된 체적 정확도를 자신 있게 신뢰할 수 있다. 


새로운 플렉스 볼륨을 통해 더 큰 스캔 측정 볼륨을 제공하며, 가까운 거리(200mm)에서 먼 거리(700mm)까지 간편하게 스캔 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새로 획득한 인증을 활용하여 BLACK 시리즈는 ISO/IEC 17025-2017 공인 실험실에서 VDI/VDE 2634 파트 3 및 ISO 10360 기반 센서 승인 테스트를 통해 정밀도와 측정 신뢰성을 보장한다.


이와함께 새롭게 개편된 SILVER 시리즈는 제품 개발의 혁신적 도구로 부상하고 있다. 새로운 인체공학적 미학, 복잡한 디테일을 처리할 수 있는 높은 해상도, 다양한 표면 유형을 수용하는 다목적 스캔 기능,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경제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검증된 디자인과 최근 출시된 자동화 키트와의 호환성, 탁월한 고객 서비스 및 전 세계 지원의 혜택을 활용하여 BLACK 시리즈의 최첨단 기능을 통합했다.


크레아폼의 Damien Plougastel 매니저는 "우리는 단순한 솔루션 제공업체가 아니라 기업들과 협력하여 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선함으로써 3D 스캐닝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혁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그는 "BLACK 및 SILVER 시리즈의 향상된 기능을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단일 라인업으로 완벽한 개발 경로를 제공하며, 이는 셀프 포지셔닝 3D 레이저 스캐너의 선구자가 된 것과 같다"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