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유아이패스, 충남대학교에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 공급

URL복사

 

유아이패스(UiPath)는 충남대학교가 학사 행정 업무의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해 유아이패스의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을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

 

유아이패스의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은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엔드투엔드 자동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기업의 생성형 AI 모델 및 솔루션의 성능과 정확도를 향상해 AI와 자동화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적인 과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충남대학교는 비즈니스 오토메이션 플랫폼을 도입해 이전에는 직원들이 수동으로 처리했던 전임교원 공개채용 논문검증, 재학생의 등록금 카드 수납 및 등록금 수납 내역 관리, 교육훈련 신청 현황 확인과 같은 학사 행정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했다. 이를 통해 행정 부서 직원이 학사 행정 업무를 처리하는 데 소요하던 시간을 하루 평균 약 10시간 단축하고 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데 성공했다.

 

충남대학교 정보화본부 정보화지원실장은 “자동화 솔루션 도입은 행정 운영 현대화의 중요한 단계”라며 “이는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학생, 교수 및 직원의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유아이패스의 AI 기반 자동화를 도입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민첩한 행정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궁극적으로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조의웅 유아이패스 코리아 지사장은 “충남대학교가 최신 자동화 기술을 도입하고 이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서비스를 개선하며, 학생, 교수진 및 직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