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조선기기,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서 첨단 응급구조 장비 소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자동화 공정 최적화를 위한 유니버설로봇의 최신 기술 소개합니다...유니버설로봇과 모바일매니퓰레이 (6/18)

 

조선기기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가해 첨단 응급구조 장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조선기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Ferno사의 INX 전동 들것과 VIPER 전동 들것을 출품, 응급구조대원들이 환자를 더욱 효율적으로 이송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들 제품은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되어 주 들것의 높낮이 조절 및 구급차 적재가 전동으로 작동돼 구조대원의 노동 강도를 줄이고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또 조선기기는 필수 구급장비인 운반형 인공호흡기 Microvent CPR도 함께 선보였다. 이 장비는 심폐소생술 시 필수적인 인공호흡을 보다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압축산소를 동력원으로 해 자동·수동방식이 모두 가능한 인공호흡기다.

 

장세훈 조선기기 대표는 “응급구조 현장에서 구조대원들의 안전과 환자 이송 효율성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첨단기술을 응급구조 시스템에 녹여낸 INX 전동 들것과 VIPER 전동 들것, Microvent CPR은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1세대 의료기기 상사인 조선기기는 최신 응급구조장비를 공급하여 국내 응급구조 및 응급의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조선기기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