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테솔로, ICRA서 라인업 간 접목된 ‘하이브리드 DG-3F’ 강조

URL복사
[#강추 웨비나] 자동화 공정 최적화를 위한 유니버설로봇의 최신 기술 소개합니다...유니버설로봇과 모바일매니퓰레이 (6/18)

 

3지 그리퍼부터 진공 그리퍼까지 제품군 총출동

“한층 개선된 피킹 솔루션 소개...비정형 피킹 가능한 자동화 기술”

 

테솔로가 일본 가나가와 요코하마에서 이달 13일부터 나흘간 열린 ‘국제 로봇 자동화 학술대회(International Conference on Robotics and Automation 2024, ICRA 2024)’에 참가해 각종 그리퍼 기술을 공개했다.

 

ICRA는 국제전자공학협회(IEEE)에서 주관하는 로봇 컨퍼런스 및 학술대회로, 전 세계 로봇공학 연구진이 참석해 최신 기술을 발표한다. 테솔로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3지 그리퍼 ‘Delto Gripper-3F(DG-3F)’에 진공 그리퍼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빈 피킹(Bin-Picking) 솔루션을 강조했다.

 

김영진 테솔로 대표이사는 “피킹 솔루션의 작업 능력을 한층 개선한 하이브리드형 3지 그리퍼를 들고 올해 학술대회에 참가했다”며 “이 모델은 비정형 물품의 파지 및 이동이 가능한 차세대 자동화 기술”이라고 전했다. 이어 “테솔로는 이번 학회를 시작으로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류우석 테솔로 이사는 ICRA 2024 부대행사인 ‘ICRA 2024 Tech Huddle Schedule’에서 연사를 맡아 로봇 그리퍼 기술을 소개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