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에이서, 게이밍 모니터 ‘니트로 XV272K V3’ 사전예약 개시

URL복사

 

178° 광시야각 Fast IPS 패널,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기술 담아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니터...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팅 등 작업에도 특화”

 

에이서가 게이밍 모니터 ‘니트로 XV272K V3’을 론칭했다. 이와 관련해 오는 6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니트로 XV272K V3는 이달 6일 정식 출시되는 제품으로, 4K UHD 디스플레이를 이식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주사율 160Hz, GtG 응답속도 0.5ms를 기반으로 한 178° 광시야각 Fast IPS 패널을 탑재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됐다고 평가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비디오전자공학표준위원회(VESA)에서 인증한 디스플레이 품질 규격 ‘VESA Display HDR 400’과 그래픽카드와 모니터를 동기화하는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AMD FreeSync Premium)’을 지원한다. 여기에 에이서의 시력 보호 기술 ‘비전케어(Acer VisionCare)’와 사용자 맞춤형 ‘디스플레이 위젯(Acer Display Widget)’ 소프트웨어가 적용됐다.

 

외관은 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위블’, 세로 회전을 담당하는 ‘피벗’, 상하 각도 조절 ‘틸트’, 높낮이 조절 등 기능을 장착해 다양한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다.

 

에이서 관계자는 “니트로 XV272K V3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니터로, 엔터테인먼트·크리에이팅 작업에도 특화됐다”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