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NCH코리아, 산업 윤활 유지보수 관리 위한 프로그램 런칭

URL복사

 

NCH코리아는 기계, 중장비 등을 위한 산업 전문 윤활 솔루션 ‘산업 윤활관리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농업, 건설,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윤활 유지보수 관리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가 결합된 복합 솔루션이다.

 

NCH코리아는 산업용 프리미엄 그리스, 유압작동유, 기어오일 등 여러 윤활 제품을 선보이며 산업별 고객층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이 과정에서 현장별 윤활제품 적용이 다르고 윤활제품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인력의 제안을 통한 유지 및 예방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산업 윤활관리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CH코리아에 따르면 산업 윤활관리 프로그램은 현장 별 적합한 윤활관리 컨설팅을 시작으로, 배정된 전문 직원을 통해 예방보전 계획과 맞춤형 윤활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오일 분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기계 및 장비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수명 연장을 위한 솔루션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모든 제품 및 솔루션은 고객의 장비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중점을 맞추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절감 방안을 NCH윤활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솔루션 가운데 전문성에 초점이 맞춰지는 이유는 산업현장의 특성 때문이다. 산업 현장은 계절에 따른 온도변화, 외부의 가혹한 환경이 필수로 수반되기 때문에 장비의 갑작스러운 고장, 비가동의 증가 등으로 막대한 비용이 발생한다. 이에 다양한 외부환경에 대비해 예기치 않은 가동 중단을 방지하고 비용 절감을 실현하며 더불어 기계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는 전문적인 윤활관리가 필수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NCH코리아 윤활사업부는 자사 제품 사용을 통해 입증된 비용 절감효과를 매해 ROI(Return On Investment), VRR보고서(Value Recognition Report)로 발간해 고객과 공유하고 있다. NCH코리아는 여러 산업현장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설비 유지보수 비용 절감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NCH코리아 윤활사업부 박승회 이사는 “단순히 제품 공급만 하는 방식은 악조건의 산업현장을 위한 최선의 솔루션이 될 수 없다”며 “NCH 전문 관리자들은 현장별 적합한 솔루션 개발을 위해 애쓰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 런칭 역시 고객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