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에드몬드옵틱스, 중국 선전 제조 시설 ISO-14064-1 인증 획득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글로벌 탄소 배출량 감축 목표 달성 위한 중요한 진전

 

세계 광학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옵틱스(EO)는 12일 중국 선전에 위치한 제조 시설의 ISO-14064-1 인증을 취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탄소 발자국을 관리하고 글로벌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특히 중대한 시점에 놓인 EO의 환경적 목표 달성을 위한 중요한 진전이며 지속 가능성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ISO-14064-1 인증은 탄소 배출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한 온실가스 산정 및 보고의 기준을 마련한다. 인증 프로세스에는 포괄적인 온실가스 인벤토리 뿐만 아니라 탄소 배출량을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한 전략 실행도 포함된다.

 

EO는 이번 인증을 통해 환경에 대한 책임을 적극적으로 짊어지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면서도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관행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했다.

 

에드몬드옵틱스 최고 정보 책임자인 제프 하베이(Jeff Harvey)는 "에드몬드옵틱스는 환경에 대한 책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번 ISO 인증 취득은 사회에 약속했던 글로벌 환경적 목표를 향한 중요한 진전이다. 인상 깊으면서도 꾸준한 노력을 이어간 중국 지사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에드몬드옵틱스는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며, 글로벌 제조 시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줄이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ISO 인증 취득은 에드몬드옵틱스가 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이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