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보쉬, 측정공구 두 종 첫선...검사 및 문서화 ‘ok’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고해상도 카메라 산업용 내시경 ‘GIC 4-23 C’, 소형 라인 레이저 ‘GLL 12-22 G’ 론칭

듀얼 배터리 소스, LED 조명 등 탑재

 

보쉬 전동공구(이하 보쉬)가 산업용 내시경 ‘GIC 4-23 C Professional’과 소형 그린 빔 라인 레이저 ‘GLL 12-22 G Professional’을 본격 출시했다.

 

GIC 4-23 C Professional은 방수·방진 등급 IP54를 갖춘 본체와 IP67 등급을 갖춘 카메라 헤드로 구성됐다. 카메라는 800x480 픽셀, 4.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파이프, 덕트 등을 분석한다. 촬영본은 USB-C 케이블을 연결해 전송 가능하다.

 

GLL 12-22 G Professional은 IP55 등급의 고무 강화 하우징으로 설계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녹색의 레이저 라인이 가시성을 보장해 최대 12m 작업 범위를 제공한다. 여기에 자석이 내장된 회전 마운트를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기기를 다룰 수 있다.

 

보쉬 관계자는 “이번 측정공구 2종은 견고한 내구성을 특징으로 거친 작업 환경에 특화됐다”며 “전기, 배관, 정비 등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