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힐셔, 새로운 IO-Link 마스터로 산업 현장의 연결성 혁신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힐셔(Hilscher)가 산업 현장의 중앙 집중식 관리 서비스와 컴퓨팅 파워를 결합한 새로운 IO-Link 마스터를 출시함으로써,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의 연결성과 효율성을 한 차원 높였다. 이 제품은 인더스트리 4.0 인프라에 기존 장비와 새로운 스마트 센서를 연결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힐셔는 최근 필드 레벨에서 중앙 집중식 관리 서비스와 컴퓨팅 파워를 통합한 새로운 EDGE IO-Link 마스터를 발표했다. 고객은 '센서EDGE FIELD'와 '센서EDGE'라는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산업 현장에서의 연결성과 데이터 관리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며, 산업 자동화 솔루션의 선두주자로서의 힐셔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한다. 


IO-Link 마스터는 산업 환경에서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기존 장비와 최신 스마트 센서 모두를 인더스트리 4.0 인프라에 효과적으로 통합한다.


이 IO-Link 마스터는 IP67 등급으로, 극한의 산업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컴퓨팅 파워와 표준화된 센서 연결성을 제공하는 중앙 집중식 엣지 관리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사용자는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장비 모니터링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IO-Link 마스터는 산업 현장의 다양한 연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네트워크를 통한 센서 데이터의 실시간 모니터링과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힐셔의 IO-Link 마스터는 산업 자동화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산업 현장의 연결성과 효율성을 크게 개선함으로써, 기업이 인더스트리 4.0으로의 전환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힐셔의 이번 제품 출시는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리더십을 강조하며, 산업 현장에서의 스마트 제조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의 미래를 밝힌다.


힐셔의 새로운 IO-Link 마스터 출시는 산업 자동화와 스마트 제조 분야에 있어 중대한 진전을 의미한다. 이 제품은 산업 현장에서의 연결성과 데이터 관리를 크게 개선하며, 인더스트리 4.0의 실현을 가속화한다. 


힐셔의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리더십은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의 미래 방향을 제시하며, 기업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지능적인 제조 공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