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가산3차 SK V1센터, 지하 5층~지상 20층, 2개동 구축 예정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연접한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 ‘가산 3차 SK V1 center’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공급 예정이다.


관계자는 우리자산신탁이 시행하고 SK에코플랜트가 시공을 맡은 이 단지의 경우 소형 단위 업체에서부터 1개 층을 사옥으로 사용하고 싶어 하는 대형 기업의 입주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평형대로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주차는 총 406대가 가능하며, 고속E/V(150m/min)를 적용했고, 전기차 충전소와 함께 범죄 예방을 위해 CCTV나 LED 등이 설치하는 한편 건물 옥상에 정원이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가 모인 가산의 비즈니스 인프라는 물론 서부간선도로와 경인로, 남부순환도로를 통해 여의도, 강남 등 주요 업무 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고 했다.


그는 "다수의 금융기관, 금천구청, 쇼핑몰, 안양천, 고대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또한 공공기관과 대기업 등 관련 업체들과 원활한 업무 연계가 가능하다"며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