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HP, 파트너 콘퍼런스 열어 공동성장 위한 혁신 전략 발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HP가 3월 5일부터 7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하는 ‘앰플리파이 파트너 콘퍼런스(Amplify Partner Conference; APC)’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HP는 새로운 ‘앰플리파이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HP가 보유한 업계 내 높은 신뢰도와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공유하며 공동 성장 방안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신규 제품 및 서비스를 발표하며 혁신성도 강조했다.

 

HP는 ‘미래를 준비하자’라는 의미의 자사 비전인 ‘Future Ready’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전략을 내세워 채널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파트너사의 사업 효율성 및 수익성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인사이트도 제공 중이다. 이의 일환으로 HP는 파트너사가 AI 활용 등 새로운 기회를 비즈니스에 접목할 수 있도록 대비해 장기적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데이비드 맥쿼리 HP 최고운영책임자(COO)는 “IT 업계가 역사상 가장 역동적인 시대를 겪고 있는 가운데 HP는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공동 사업 발전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며 “HP는 지역, 업종,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파트너사들이 글로벌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AI 및 하이브리드 시대의 생산성 및 협업에 대한 재정의’를 주제로 ▲HP 업무 관계 지수(HP Work Relationship Index) ▲AI 마스터클래스(AI MasterClass) ▲확장된 AI PC 포트폴리오 ▲HP WEX(HP Workforce Experience) 플랫폼 등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HP는 파트너사가 자체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성장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와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는 HP 최초의 AI 기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PC 관리 서비스인 ‘HP WEX’ 플랫폼을 비롯해 인쇄 구독 서비스, HP 지원 패키지 접근 간소화, 장치 수명 연장 및 순환 경제 가속화를 위한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