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보쉬 전동공구, ‘2024 코리아빌드’ 참가…분진 제거 솔루션 등 제품 라인업 대거 출품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전동공구 분야 전문기업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4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해 전문가용 하이엔드급 바이터보(BITURBO)를 비롯, 18V 충전공구의 핵심 제품군부터 전동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제품들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전시했다.

 

전시회 기간 보쉬 부스에선 전문가 시연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특히 보쉬는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시스템을 선보여 전문 작업자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콘크리트, 석재, 목재 등 작업 유형에 따라 최적의 집진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방법을 제시했으며, 이는 전동공구에 완벽하게 결합하도록 설계되어 분진이 발생하는 지점에서 깔끔한 집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쉬의 집진 시스템은 작업 중 발생하는 유해 분진을 흡입해 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하며, 공구의 수명과 성능 향상에도 좋다.

 

보쉬의 고성능 충전공구 시리즈를 대표하는 바이터보 충전공구는 출시 이래 꾸준하게 전동공구 전문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무선의 편리함은 물론,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2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유선공구와 동급 출력을 발휘하는 하이엔드급 혁신 제품이다.

 

 

바이터보를 비롯한 보쉬의 충전 제품군으로는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건설·건축, 인테리어, 목공, 배관, 설비, 창호, 전기, 자동차 수리 등 다양한 전문 작업에 최적화되어 전문 작업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관람객이 전시 부스를 찾아 큰 관심을 보인 것에 힘입어 올해도 다양한 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하는 코리아빌드에 참가했으며,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