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세테크 ‘물류자동화기술의 현재와 미래’ 세미나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아세테크는 오는 3월 7일 aT센터에서 '물류자동화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물류 자동화 분야의 최신 동향과 미래 전망을 탐색하기 위해 글로벌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물류 자동화 기술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물류 업계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미래 전략을 모색하는 데 있어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1부 오토스토어 스벤 부사장의 '전 세계 창고 자동화 시장의 현재 동향과 미래 전망' 발표로 시작된다. 2부에선 Geek Plus 서천석 이사가 '전자상거래 주문 이행의 미래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다.

 

3부에서는 오토스토어 김경수 대표가 '스마트 물류 실현을 위한 공간의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해 전한다. 이어 4부에서 '산업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물류 자동화 구축 방안'을 주제로 ASETEC 강희석 전무가 발표에 나선다.

 

강희석 아세테크 전무는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들이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과 실질적인 적용 사례를 통해 물류 자동화의 미래 방향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