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무선 스피커세트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알라딘그룹이 우노큐브 셋톱박스와 구글/넷플릭스 인증 호매틱스 셋톱박스 및 동글에 이어 올해 무선 오디오 제품을 선보인다.

 

알라딘그룹은 현재 3개 제품이 준비 중이며, 첫 제품으로 True Wireless Stereo(이하 TWS) 2.1 기반의 블루투스 및 무선 스피커세트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피커끼리는 전원만 연결하면 자동 무선으로 연동되며, 소스 기기인 스마트폰, 스마트TV, OTT 셋톱박스와 블루투스로 간단히 연결만 하면 된다. 제품명은 호매틱스 사운드앤사운드이며, 네이버나 유튜브에 ‘호매틱스 스피커’로 검색하면 관련 영상과 블로그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사운드앤사운드 무선 오디오 칩셋이 장착되어 있어 스피커 간 5.8기가 무선으로 자동으로 연결되어 편리하게 2.1 돌비 스테레오를 감상할 수 있다.

 

하반기에 출시될 호매틱스 프리미엄 오디오(HomeClick 5.4.4)는 돌비 애트머스 기반으로 5.4.4까지 무선으로 연결된다. 지금까지는 무선 스피커는 단일 제품에 스테레오를 넣은 제품이 주를 이루었으나, 호매틱스 오디오는 무선 오디오칩셋을 통해 각각의 스피커 간에 무선으로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고, 고급 스테레오 및 서라운드 오디오를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출시된 사운드앤사운드는 현대적인 알루미늄메쉬 디자인에 매우 강력한 소리를 구현하고 설치 기사 없이 누구나 손쉽게 설치 가능해서 일반 가정이나 카페, 멀티방 등 가게, 호텔 및 모텔 등에서도 음악 및 영화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운드사운드는 2개의 좌우 스피커가 각각 15와트로 30와트 소리를 내며, 우퍼는 40와트이다. 스마트 오디오 칩셋이 내장된 좌측 스피커에서는 3.5mm Aux단자를 지원하므로 PC와 유선으로도 연계하여 이용할 수 있다. 우퍼는 전원 스위치가 있어서 전원을 끄면 좌우 스피커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60도 돌비 스테레오를 지원하고, 넷플릭스 공간음향(Spatial Audio)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이퀄라이저 세팅 앱(향후 출시 예정)을 다운로드 받아 기호에 맞게 다양한 모드로 감상할 수 있다.

 

호매틱스 동글은 이달 15일부터 네이버스토어나 쿠팡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호매틱스 스피커 출시 기념으로 포토 리뷰 행사를 실시한다. 사운드앤사운드를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호매틱스 대표 상품인 호매틱스 박스 R, 박스 Q, 동글 G를 리뷰 확인 후 사은품으로 별도로 배송해 준다. 총 170대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최근 호매틱스 박스 큐를 안드로이드 10에서 12로 업그레이드했으며, 2월 중에 동글 G, 3월에 박스 R도 안드로이드 12로 업그레이드 예정이다. 앞으로 사운드앤사운드 앱이 구글플레이로 출시되면 리모컨 단축키를 통해 이퀄라이저 앱을 실행시킬 수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