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레드햇 “파트너 참여 모델 혁신으로 고객 지원 강화할 것”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레드햇이 파트너 참여 모델 변화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 경험을 혁신하고 파트너들에게 폭 넓은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6일 발표했다. 레드햇은 새로운 프로그램 프레임워크를 출시하고 간소화된 업그레이드된 툴 도입으로 상호 협업을 지원하며 주요 기술, 교육, 리소스에 대한 보다 쉬운 액세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IDC에 따르면 기술 벤더의 70%가 2025년까지 고객 주도의 에코시스템 오케스트레이션 전략을 추구할 전망이다. 이는 기술 벤더들이 오늘날 변화하는 IT 환경에서 고객이 원하는 조화로운 솔루션과 서비스 및 배포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해야 함을 의미한다. 

 

레드햇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파트너 참여 모델에 대한 보다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마련, 에코시스템 전반의 투명성을 높이고 고객 중심으로 설계된 파트너 프로그램 프레임워크를 적용할 계획이다.

 

레드햇의 파트너들은 모듈러 방식 프로그램 디자인을 활용해 보다 넓은 선택의 폭과 유연성을 확보함으로써 각자의 비즈니스 전략 및 고객 요구 사항에 더욱 밀접하게 부합하는 방식으로 레드햇과 협력할 수 있게 된다. 이와 같이 개선된 레드햇 파트너 참여 모델은 파트너 경험을 혁신하고 에코시스템 공동 창출을 촉진함으로써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해 파트너가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레드햇은 파트너 참여 모델 혁신의 일환으로 레드햇 파트너 프랙티스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도입해 미드 마켓 및 SMB(중소기업) 고객을 포함한 상용 부문 내 파트너를 식별, 지원, 검증하고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레드햇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가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과 레드햇 오픈시프트를 사용해 차별화되고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하면서 전체 상용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드햇 파트너 프랙티스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자동화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관련된 레드햇 전문 서비스 자격 및 인증을 통해 고급 기술 지식과 입증된 비즈니스 사례들을 갖춘 파트너 그룹을 엄선했다. 이들은 상용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설계, 구현하고 구성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드햇 파트너 프랙티스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검증된 서비스 파트너들은 자동화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관한 전문가로서 아무리 복잡한 디지털 전환 로드맵이라 하더라도 이를 구상하고 구체화하며 실행할 수 있게 돕는다. 선정된 파트너들은 이를 위해 레드햇 기술을 토대로 수익성을 높이고 고객의 성공을 창출할 수 있는 리소스 및 전문 서비스 기회를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드햇은 업데이트된 참여 모델의 일환으로 파트너가 리소스, 전문 지식 및 오픈소스 솔루션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투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파트너들이 고객과 더욱 원활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레드햇은 레드햇 파트너 교육 포털의 파트너 인증 및 자격 증명 경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레드햇 에코시스템 카탈로그에서 공동 개발 솔루션에 대한 가시성을 확대하는 한편 파트너들에게 고객을 위한 단계별 지침과 주요 포인트들을 포함한 온디맨드 제품 데모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햇 파트너 커넥트를 통해 제공되는 레드햇 데모 플랫폼은 레드햇 포트폴리오 전체를 아우르는 제품 데모를 제공하여 파트너가 리스크가 적은 환경에서 고객과 함께 오픈소스 혁신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에는 여러 제품에 대한 데모와 완전하게 스크립트화된 워크샵이 포함돼 있어 고객에게 하루 또는 이틀 동안의 체험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레드햇 데모 플랫폼에 참여하는 파트너들은 신제품의 데모 버전을 일반 출시에 앞서 조기에 액세스할 수 있다.

 

레드햇 파트너 커넥트는 레드햇의 신규 및 기존 파트너들이 새로운 개선사항과 모든 툴 및 리소스에 액세스해 고객 가치와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단일화된 방법을 제공한다. 레드햇 파트너 커넥트를 통해 파트너들은 파트너 포털에 편리하게 등록하고 로그인해 레드햇과의 협업에 필요한 툴에 바로 엑세스할 수 있다.

 

레드햇은 업데이트된 파트너 참여 모델과 프로그램을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계획이다. 레드햇 파트너 프랙티스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현재 전세계의 일부 파트너들에게만 선택적으로 제공된다. 레드햇 데모 플랫폼은 5월 출시 예정이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