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LG디스플레이,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원팀' 협력 강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5일 경기 파주 사업장에서 정철동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80여개 협력사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과 ▲ 미래 기술 준비를 위한 혁신 리더십 강화 ▲ 획기적 원가 구조 혁신 ▲ 안정적 공급망 구축 ▲ 협력사 경쟁력 제고를 위한 동반성장 강화 등 중점 과제를 공유했다.


또 지난해 동반성장 노력에 적극 동참하며 탁월한 성과를 낸 주요 부품 및 설비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여했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은 "대내외 경영환경 불확실성이 여전히 크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협력사 여러분의 굳건한 신뢰와 지원이 있어 극복해 가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OLED 시장이 TV와 스마트폰을 넘어 IT와 자동차까지 확대되는 OLED 대세화라는 변화의 흐름 속에 협력사 여러분과 '원팀'이 돼 협력을 강화해 나간다면 목표한 바를 달성하고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루는 2024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