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스마일샤크-넥스트엘레베이션, 스타트업 성장 위한 전략적 MOU 체결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넥스트엘레베이션(대표 마영민)과 클라우드 컨설팅 스타트업 스마일샤크(대표 장진환)가 스타트업 발굴과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함께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선발된 스타트업 중 클라우드 인프라 기술을 중심으로 하는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마일샤크는 이를 위해 ▲AWS 크레딧 5,000달러 상당 지원 ▲AWS 신규 구축 ▲AWS 아키텍처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니콘으로 도약할 수 있는 우수한 스타트업을 함께 발굴하며 국내외 스타트업 생태계에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넥스트엘레베이션은 2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1월29일부터 모집한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팀 중 우수 팀을 선정해 최대 1억 원을 투자하며,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팀에는 후속 투자 유치 지원, 미디어 PR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양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