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노조미 네트웍스, 무선 스펙트럼 보안 센서 ‘가디언 에어’ 출시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노조미 네트웍스가 전 세계 OT 및 IoT 환경을 위해 설계된 무선 스펙트럼 센서인 가디언 에어(Guardian Air)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IoT 배포의 80%가 무선으로 연결되면서 무선은 빠르게 선호되는 네트워크가 되고 있다. 무선으로 연결된 디바이스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잠재적인 액세스 포인트와 네트워크의 악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중요 인프라는 사이버 공격과 운영 중단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

 

가디언 에어는 지금까지 유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었을 때만 감지할 수 있었던 무선 지원 디바이스에 대한 필수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가디언 에어는 블루투스와 Wi-Fi 뿐만 아니라 여러 주요 무선 주파수를 모니터링해 보안팀이 연결된 센서, 디바이스, 노트북, 휴대폰을 즉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가디언 에어를 추가하면 고객은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서 포괄적인 네트워크 솔루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다니엘 반잔트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상업 및 공공 보안 연구 산업 매니저는 "노조미 네트웍스는 다시 한 번 혁신을 통해 OT 및 IoT 환경의 무선 수준 모니터링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해결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스마트 제조에서 디지털 의료, 건물 자동화, 현대식 유전 생산 등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산업 조직들은 생산 및 출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수십억 개의 무선 디바이스에 의존하고 있다"며 "가디언 에어는 IT 보안 전문가와 OT 운영자가 무선 위험 관리 및 대응을 확실하게 처리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노조미 네트웍스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제품 책임자인 안드레아 카르카노는 "가디언 에어는 노조미 네트웍스 밴티지 플랫폼에 쉽게 통합되므로 고객은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무선을 결합해 전체 공격 표면에서 실시간 보안 관리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최고의 가시성, 위협 탐지, AI 기반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