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퓨어스토리지, AI 포트폴리오 강화로 고객 혁신 주도한다

URL복사
[대박경품](무료) MS, 지멘스, 미쓰비지전기오토메이션 등 전문가 20여명과 함께 2024년도 스마트제조를 대전망해 봅니다. 온라인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2.20~22)

 

퓨어스토리지가 인공지능(AI) 활용사례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글로벌 AI 구축 전반에서 견실한 고객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기업용 데이터 스토리지 공급업체 중 최초로 엔비디아(NVIDIA)의 DGX 베이스포드(BasePOD) 인증을 획득하고, 시스코와 함께 새로운 플래시스택용 CVD(Cisco Validated Design; 시스코 검증 설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새로운 A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해 현대적이고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데이터에 대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퓨어스토리지는 포괄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을 갖췄다. 데이터 큐레이션부터 모델 트레이닝, 추론에 이르기까지 AI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기업의 AI 도입 단계에 관계없는 효율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모든 규모의 AI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데이터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아제이 싱 퓨어스토리지 최고제품책임자(CPO)는 "퓨어스토리지는 설립 초기부터 AI의 급격한 부상을 예상하고 업계가 AI기술을 활용하고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서 진정한 가치 창출에 필요한 고성능, 효율적인 컨테이너 지원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오늘날의 모멘텀은 엔터프라이즈 AI 구축 전반에 걸쳐 퓨어스토리지의 지속적인 리더십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가장 데이터 집약적인 AI 워크로드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강력한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를 모든 기업에 제공하겠다는 퓨어스토리지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이라며 "계속해서 기업들이 AI의 복잡성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퓨어스토리지는 AI에 대한 수요 증가를 오래 전부터 예측하고 가장 진보된 엔터프라이즈 AI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효율적이고 고성능의 컨테이너 지원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해왔다. 퓨어스토리지 관계자는 "대규모 AI 학습 환경의 엔터프라이즈 개발 지원부터 AI 추론을 위한 대규모 언어 모델 배포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어떤 규모에서도 AI 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