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티맥스알지, 원교재사와 AI디지털 교과서 개발 협력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티맥스그룹은 교육 전문 플랫폼 계열사인 티맥스알지와 정보·기술·가정·진로·직업 교과서 전문 발행사 원교재사가 인공지능(AI) 디지털 교과서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AI 디지털 교과서 하나로 강의와 실습을 모두 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구현하기로 했다. 또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학생과 교사 간 소통을 지원하고, 기존 학습관리시스템(LMS)과 연동해 맞춤형 학습과 교사의 피드백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가능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티맥스알지는 AI, 메타버스 등 티맥스그룹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슈퍼앱 기반의 디지털 앱북 스튜디오와 학습 플랫폼(RG A-book)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앱북 형태로 제작 가능하다. 학습자 수준과 취향 등 개별 특성을 고려한 몰입감 높은 앱북을 제공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원교재사는 3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배우기 쉽고 선생님들이 가르치기 쉬운' 고객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초·중·고등학교 2만여곳에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AI, 코딩, 드론 등 4차 산업 관련 교구 연구개발과 과학기술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티맥스그룹은 소개했다.

 

최성기 티맥스알지 대표는 "티맥스알지가 가지고 있는 슈퍼앱 기술과 정보교과서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원교재사 콘텐츠 간 결합이 기대된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