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마이크로칩, 라이선스 옵션 보유한 MPLAB XC-DSC 컴파일러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dsPIC DSC제품군 위한 고성능의 코드를 쉽고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디버그하도록 최적화

 

산업용 및 자율주행 차량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실시간 제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코딩 및 디버깅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툴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로칩)는 실시간 제어 시스템에 자주 사용되는 dsPI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개발자를 위해 MPLAB XC-DSC 컴파일러를 출시했다.

 

마이크로칩의 컴파일러 제품군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MPLAB XC-DSC는 개발자들이 dsPIC DSC제품군을 위한 고성능의 코드를 쉽고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디버그하도록 최적화해 있다. dsPIC 제품군은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고성능 및 표준 마이크로컨트롤러(MCU)의 간편함을 결합해 시간에 민감한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MPLAB XC-DSC 컴파일러 PRO 라이선스는 최적화가 가능하도록 해 코드 크기를 최소화하고, 더 빠른 코드를 생성하며, 메모리 및 전력 요구 사항을 줄여 DSC 디자인의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도와준다. 기존의 라이선싱 옵션과 달리, 마이크로칩은 프로젝트 단위 또는 필요에 따라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도록 여러 옵션을 제공하기에 개발자들이 비용을 줄이고 목적에 맞는 솔루션을 찾도록 유연성을 제공한다. 

 

MPLAB XC-DSC 컴파일러 사용에 지원되는 라이선스 옵션 중 하나인 워크스테이션 라이선스는 최대 3대의 호스트 컴퓨터에 설치 및 실행되며 한 명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다. 네트워크 서버 라이선스는 서버에 설치되며 네트워크 상의 어떤 컴퓨터에서든 한 번에 하나씩 접속할 수 있다. 구독 라이선스는 워크스테이션 라이선스와 유사하며 월 단위로 갱신이 필요한 서비스며, 사이트 라이선스는 동시에 여러 대의 컴퓨터에서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 

 

MPLAB XC 컴파일러는 리눅스, 맥 OS 및 윈도우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개발자들은 이중에서 임베디드 개발을 위해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MPLAB XC 컴파일러는 MPLAB X 통합 개발 환경 내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는 호환 가능한 컴파일러와 디버거·프로그래머로 구성된 통합 툴체인을 제공함으로써 설계 과정을 간소화하고 시장에 출시되기까지의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MPLAB X IDE는 다목적의 멀티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무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에 필요한 학습 곡선과 툴 투자를 줄여준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