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자이스, GOM 소프트웨어 'ZEISS INSPECT'로 통합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자이스(ZEISS)는 10월 출시되는 새로운 버전부터 GOM 소프트웨어를 'ZEISS INSPECT'로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통합은 2019년 자이스가 GOM을 인수한 이후 추진해온 계측 및 품질 보증 분야의 통합을 가속화하기 위한 것의 일환이다.


새로운 ZEISS INSPECT는 기존 GOM 소프트웨어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이스의 모든 측정 기술을 지원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ZEISS INSPECT는 품질을 간단한 방법으로 시각화하며 앞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 유연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기술적 독립성을 바탕으로 자이스와 다른 제조업체의 장치 모두와 호환되며, 이를 통해 고객 교육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업계별 변형을 보완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이스 측은 "계측 소프트웨어의 이름이 변경되지만 GOM 소프트웨어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올해의 개발주기는 분석 기능을 최적화하고 개선하는 데 전념했다. 2023년 릴리스와 함께 ZEISS INSPECT에 새로운 기능도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