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현대차, ‘탈장착부터 배송까지’ 제네시스 겨울용 타이어 패키지 론칭

URL복사

 

제네시스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

차량 출고 시 타이어 규격 선택 가능

“제네시스 고객 오너십 경험 확장 기대”

 

현대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가 겨울철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시장에 내놨다.

 

이번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네 본, 타이어 탈·장착 2회, 기존 탈착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배송 서비스 등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무료 배송 서비스는 지정된 제휴사 매장으로부터 최대 30km 이내 거리에 한해 1회 제공된다.

 

특히 이달까지 판매된 제네시스 전 차종에 대해 출고 시 장착되는 타이어 규격인 OE 규격을 18인치부터 22인치까지 선택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존 장착 타이어 브랜드 제한 없이 겨울용 타이어로 갈아 끼울 수 있다. 여기에 패키지 구매 후 1년, 1만6000km 주행 이내 타이어 파손 시 최대 두 본까지 보상받는 ‘제네시스 윈터 안심 플러스’ 혜택도 제공된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이달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이달과 내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가격이 적용된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오는 11월 1일부터 지정된 제휴사 매장에서 겨울용 타이어 장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윈터타이어 패키지 출시를 통해 제네시스 고객의 오너십 경험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 내놓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