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CM FAIR 2023] 디센트, 물류 현장 DX 돕는 '디클라우드' 소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디센트가 현장 작업 기반 WMS, TMS 솔루션을 구독형으로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 '디클라우드'를 소개해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디센트는 물류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을 바탕으로 기술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토탈 물류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고객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통해 물류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있다. 

 

디클라우드는 현장 작업 중심의 운영전략을 구성하며 입/출고 작업, 실시간 재고관리, 운송관리, 정산 관리 등을 통합한 단일 솔루션이다. 

 

물류 현장에 필요한 입고, 출고, 재고관리 등 물류 운영을 지원하는 물류관리 시스템, 배차, 차량관제 등 운송 업무를 지원하는 운송관리 시스템, 오픈 API 제공을 통한 대내외 업무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기능 지원, 모바일 앱 제공으로 PDA, TABLET 등 현장 중심 실시간 작업 지원 등을 제공한다. 

 

 

디클라우드는 창고관리, 운송관리 기능의 제한 없이 현장에 맞는 개별 맞춤 세팅 및 맞춤 교육을 통해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센트 관계자는 "디클라우드를 활용하면 작업 생산성 향상, 물류비 감소, 고객 서비스 향상, 물류 가시성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