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배터리 품질검사] 배터리 공정에 최적화 된 CIS 카메라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커넥티드 인사이트가 공급하고 있는 CIS CAMERA(모델: SF6XMH400U)는 배터리 공정에서 주로 사용되는 CIS 센서, 조명, 렌즈가 일체형 구성되어 있는 올인원 모듈로써, 구조적으로 Roll To Roll 검사에 최적화 되어 있다. 이러한 특성으로 좁은 설비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90mm ~ 1,700mm까지 스캔폭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올인원으로 셋업이 간편하기 때문에 넓은 영역을 스캔할 때 라인스캔 카메라에서는 텔레센트릭 이미지를 얻는 것은 어렵다. 하지만 CIS 카메라는 이미지와 센서가 1:1 매칭되므로 모든 구간에서 텔레센트릭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CIS의 분해능은 DPI가 기준이다. 해상도 300, 600, 1200DPI 제품이 있으며, um로 환산하면 1,200 DPI의 픽셀 분해능은 21um이다. 최근 컬러 CIS 카메라도 출시되어 컬러 검사도 가능하다.

 

CIS 카메라의 인터페이스는 머신비전 환경에 맞게 Camera Link, CoaXPress, GIGE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설비의 특성에 맞는 인터페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CIS 카메라는 아래와 같은 Roll To Roll 설비의 다양한 유형을 검사할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