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KMVIA, 회장배 골프대회 성료...머신비전 산업 위한 '한마음 한뜻 자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회장 김일목, 이하 KMVIA)가 지난 6월 22일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청라CC에서 2023 머신비전의 날을 맞아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국내 머신비전 산업 부흥과 친목 도모를 위해 개최된 이번 골프대회에는 28개의 회원사가 참석했다. 

 

이번 골프대회에서 대곤코퍼레이션의 이재형 대표-다버디, 오즈레이 백홍기 대표-롱기스트, 에프에이플러스 양해영 대표-준우승, 에스피오 이상태 대표-우승, 가온비전택  김경민 대표-니어리스트, 이즈비 서민환 대표-다보기, 알트시스템 윤종현 대표-다파, 엠비젼 이구열 대표가 행운상 등을 수상했다. 

 

KMVIA 김일목 회장은 "머신비전의 날을 맞아 즐겁고 안전한 골프대회를 마쳐 뜻깊다. 국내 머신비전의 산업을 이끈 1세대 선배와 앞으로 미래를 이끌 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뜻을 모을 수 있었던 소중한 자리"라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협회는 회원사의 경쟁력과 더불어 현장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MVIA는 국내 머신비전 산업의 부흥을 위해 2010년 설립된 단체다. 머신비전 시장조사, 산학 교류 지원 사업, 기술 표준화 및 보급 사업, 기술 세미나, 국내외 홍보 마케팅을 위한 전시회, KMVIA 어워드 등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산업에서 머신비전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AI, 딥러닝의 융합으로 품질검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머신비전이 활용되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