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로지텍, 오늘의집과 스마트한 업무 환경 위한 콜라보 진행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로지텍은 개발자와 같은 프로페셔널들이 작업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안하기 위해 오늘의집과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개발자와 같은 전문가들이 더욱 높은 작업 생산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로지텍과 공간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와 맞춤형 인테리어 테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오늘의집의 협업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로지텍은 이달 12일 프로페셔널을 위한 최고급 사무용 라인업 MX 마스터 시리즈의 신제품인 무선 키보드 'MX Keys S', 무선 마우스 'MX Anywhere 3S',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MX Keys S Combo'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를 맞아 스타트업 전문 인터뷰 콘텐츠를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인 'EO'에서는 오늘의집 소속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콜라보 인터뷰 콘텐츠를 이달 12일 공개, 주니어 개발자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늘의집이 선정한 리뷰어인 '오!리뷰어'들이 '스마트 워크'를 주제로 로지텍 MX Keys S Combo 또는 MX Keys S, MX Anywhere 3S 세트를 직접 사용한 후 나만의 인테리어 제품을 매칭해 몰입을 위한 공간 스타일링샷을 선보이는 인테리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오늘의집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찾아볼 수 있다.

 

콜라보를 기념해 런칭 기획전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오늘의집 온라인 몰에서 로지텍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럭키카드 1매를 증정한다. 럭키카드 추첨을 통해 총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아볼트(AVOLT)의 스퀘어원 케이블 세트를, 1명에게는 누하스(NOUHAUS)의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MX Keys S, MX Anywhere 3S, MX Keys S Combo는 개발자와 프로페셔널의 몰입도를 크게 높여주는 신제품이다. MX Keys S 키보드는 그래파이트와 새롭게 추가된 페일그레이 컬러 두 가지 색상 구성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 기술과 오목한 키캡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며, 기능 키에 음성 받아쓰기, 이모지 키, 마이크 음소거 총 세 가지 새로운 단축키를 추가해 활용도를 높였다. 

 

MX Anywhere 3S는 전작 대비 2배 높은 8000DPI를 지원하는 다크필드 센서와 1초에 최대 1000줄까지 스크롤되는 매그스피드(MAGSPEED) 스크롤 휠을 탑재했다. 무소음 클릭으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유선형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보여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마우스다. 

 

MX Keys S Combo는 MX Keys S 무선 키보드, MX Master 3S 무선 마우스, MX 팜레스트로 구성돼 업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급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제품이다. 

 

특히 세 제품 모두 로지텍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인 '스마트 액션(Smart Actions)'을 지원해 반복 작업은 줄이고, 업무 효율은 높일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성으로 누구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루틴에 맞게 앱 실행, 시스템 설정, 텍스트 입력 등과 같은 액션을 조합해 키 및 버튼 클릭만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MX 마스터 시리즈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 테크 콘텐츠를 선보이는 오늘의집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개발자 및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작업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 정운영 커머스부문 부사장은 "오늘의집과 로지텍 코리아가 함께 준비한 콘텐츠와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폭넓은 제휴를 이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