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디엔씨, HA 필러 '미드포인트' 출시...“얇은 피부층에 최적화”

URL복사

 

디엔씨는 얇은 피부에 활용하기 좋은 모노페이직 히알루론산(HA) 필러 '미드포인트(MIDFOIN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드포인트는 디엔씨가 선보인 첫 모노파이직(Monophasic) 성상의 히알루론산 필러다. 모노파이직 필러는 탄성이 높고 입자가 굵어 또렷한 볼륨감을 나타내는 바이페이직 필러 대비, 입자가 부드럽고 고와 전체적으로 고르게 퍼지는 성상을 가지고 있어 주로 자연스러운 볼륨을 표현하고자 하는 부위에 사용된다고 디엔씨는 설명했다.
 
미드포인트라는 브랜드명은 국내 대표 모노파이직 필러로 성장하겠다는 디엔씨의 포부에, 아름다운 외모의 완성을 위한 포인트(Point)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미드포인트는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가져 눈 밑이나 입술 등 피부가 얇은 부위에 주입하기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응집력이 좋으면서도 부드러움을 살린 물성으로 쉽고 정교한 몰딩이 가능하고, 이물감을 줄여 주름이 생긴 부위와 볼륨이 꺼진 부위를 보다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드포인트의 개발은 기존 필러 시장에서 점탄성과 지속력, 볼륨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찾기 어려웠던 점에서 착안했다. 이후 3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부드러운 점탄성을 가져 자연스럽고도 또렷한 볼륨감을 나타냄과 함께, 주입 후 이동하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원하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특유의 물성을 가진 미드포인트를 개발하게 됐다고 디엔씨 측은 전했다.
 
이번 미드포인트 출시를 통해 디엔씨는 토탈 필러 유통 라인업을 구축했다. 미드포인트와 더불어 ▲세계 최초 멀티레이어드 구조(Multi-layered phasic)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지젤리뉴(GISELLELIGNE)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VOM필러 ▲칼슘 필러 브랜드 페이스템(FACETEM)으로 이어지는 필러 라인업을 전 세계 필러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민 디엔씨 마케팅실장은 "디엔씨의 신제품 미드포인트는 기존에 양립하기 어려웠던 부드러운 점탄성과 볼륨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주입된 필러가 이동하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원하는 형태를 형성하는 차별화된 물성을 필두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