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CJ대한통운, 물류기술 공모전 ‘미래 기술 챌린지 2023’ 개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1편: Fusion 소개 및 모델링 활용하기 (7/10)

 

입상자는 채용시 1차면접 면제

 

CJ대한통운은 채용 연계형 물류 기술 경진대회 '미래 기술 챌린지 2023'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공과 학력에 관계없이 물류 기술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실제 물류 현장에서 맞닥뜨리는 기술적 문제가 과제로 주어지고, 이를 개인이나 팀 단위로 수행해 결과물을 제출하면 된다.

 

본선 심사를 통과한 6팀을 선발해 총 4300만 원의 상금을 주고, 입상자들은 CJ대한통운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과 1차 면접을 면제해준다.

 

대회 참가 신청은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할 수 있다. 과제 수행과 예선 심사는 여름 방학 기간인 7∼8월에 진행되고, 9월에 열리는 본선은 온라인으로 참여하면 된다.

 

CJ대한통운은 2021년부터 채용과 연계한 물류 기술 공모전을 진행해왔으며, 현재까지 입상자 중 17명이 CJ대한통운 TES 물류 기술연구소에 입사해 재직 중이다.

 

김경훈 CJ대한통운 TES물류기술연구소장은 "스마트 물류 4.0시대에 물류 경쟁력은 첨단 기술에서 나온다"며 "첨단 물류 기술의 원동력이 될 인재 확보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