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블루프리즘이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SS&C Blue Prism Intelligent Automation Platform)의 최신 제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기업은 지능형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가치를 창출해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 및 직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발표에는 코러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UX 빌더, 데스크탑, ROM 2 제품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코러스는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도구로 운영 분석 역량을 더욱 향상해 강력한 시각화, 새로운 대시보드 작성 기능,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주요 보안 기능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운영 책임자는 내부 운영 상황에 대해 실시간으로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실행할 수 있게 됐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프로세스 마이닝 도구로 분석, 예측 및 시뮬레이션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더욱 향상했으며, 코러스와의 새로운 통합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전사적인 자동화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UX 빌더는 노코드 방식의 새로운 폼 설계 도구로 비즈니스 사용자가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 여러 시스템 상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디지털 워커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서비스를 원활히 통합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사용자는 엔드 투 엔드 디지털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다.
데스크탑은 유인 디지털 워커 솔루션으로 이번에 무인 디지털 워커와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유인 디지털 워커도 중앙 감사, 제어 및 거버넌스를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워크포스 관리 체계를 갖추었다.
ROM 2는 SS&C 블루프리즘의 업계 최고 로봇 운영 방법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능형 자동화 역량에 더욱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대응해 최적의 로봇 운영 가이드를 5단계 여정에 따라 제시한다.
콜린 레드본드 SS&C 블루프리즘 제품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이번 제품 업데이트는 고객들의 전략적 우선순위를 지원하기 위해 혁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가속화하는 SS&C 블루프리즘의 의지를 보여준다”며, “이번 제품 업데이트와 더불어 SS&C 블루프리즘의 전문성, 신뢰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와 인사이트를 활용한다면 자동화를 보다 올바르게 구현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및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