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이봉현 네오시스템즈 대표, 로지스틱스대상 물류플랫폼 대상 수상

URL복사
[#강추 웨비나] 차세대 배터리 관리 시스템 "ADI의 6세대 BMS 솔루션으로 산업 및 자동차 분야에 새로운 기준 제시" (7/17)

 

IT 물류 전문기업 네오시스템즈의 이봉현 대표가 '제26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시상식에서 물류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로지스틱스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로지스틱스학회가 1998년부터 매년 물류산업 강화,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 및 전문가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19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됐다. 이봉현 네오시스템즈 대표는 차별화된 IT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통합 물류 플랫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네오시스템즈는 1998년 국내 최초로 패키지형 물류 솔루션 '인트라로지스'를 출시했으며, SAAS형 물류시스템, 화물정보망, 물류업종 구인구직, 택배서비스 등 다양한 물류서비스 분야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물류플랫폼 '로지스허브'를 2012년 선보였다.

 

로지스허브는 물량이 적어 택배 계약이 어려운 소상공인이나 물류를 처음 시작하는 스타트업 등 소규모 사업자들도 부담 없이 물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스톱 물류컨설팅 서비스 '택배플래너'를 비롯해 화물정보네트워크 '화물넷', 일자리정보사이트 '운송인', 택배중개서비스, 택배포장발송 대행, 회원특가몰 '고공행진' 등 물류 및 유통과 관련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며 플랫폼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봉현 네오시스템즈 대표는 "로지스허브는 기업과 개인의 물류 니즈에 맞는 물류서비스를 선택해서 이용하고 시스템부터 택배, 일자리, 쇼핑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까지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통합 물류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봉현 대표는 지난해 '제21회 한국 SCM 산업대상'에서 정보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