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엘리먼트14, TE 커넥티비티 최신 제품 등 포트폴리오 확대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엘리먼트14는 TE 커넥티비티의 최신 제품을 추가해 TE 커넥티비티 및 센서 기기 포트폴리오를 확대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전기차, 전력, 항공기, 디지털 팩토리, 스마트 홈, 연명 의료, 효율적인 유틸리티 네트워크, 글로벌 통신 인프라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개발 속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엘리먼트14의 기존 TE 커넥티비티 제품 포트폴리오에 최신 제품이 추가됨으로써 고객들은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 제품 및 센서를 제조하는 기업의 시장 선도적 제품군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돼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엘리먼트14에 추가되는 TE 커넥티비티의 최신 제품인 AMPMODU 커넥터는 2mm 보드-보드 리셉터클로, 안정적인 신호 전송을 위해 접촉 표면을 증가시키며 다양한 실장 공정에 사용할 수 있다. 2.54mm [0.1"] 센터라인에 비해 PCB 보드에서 차지하는 공간이 38% 감소됐다. 

 

안정적인 헤더 및 리셉터클 상호 연결을 위한 2포인트 전기 안정성, 헤더 및 리셉터클 조합의 보드-보드 스태킹을 위한 다중 옵션, 자동화된 표면 장착 및 스루-홀 리플로 제조를 통한 간편한 조립 등이 특징이다.

 

Corcom 3-phase high performance DIN Rail EMI filters는 3상 시스템에서 사용하기 위해 설계된 범용 필터로, 중립 연결이 포함됐다. 표준 감쇠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돼 전원공급장치의 전자기 간섭(EMI) 및 노이즈 감소가 장점이며 섀시 장착, DIN 레일 장착 옵션을 제공한다.

 

M12 PCB/패널 커넥터 8/12핀은 새로운 플러그인 PCB 커넥터로, 생산 효율 향상 및IP67 보호가 필요한 환경에서 설치 비용 감소에 효과적이다. 산업 환경에서 더 높은 신호 및 데이터 전송에 적합하며 핀 밀도가 높은 이 12핀 커넥터는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에 고밀도 연결을 제공한다.

 

Dynamic 시리즈 커넥터 솔루션은 신호 레벨 회로에서 전력 회로 연결까지 견고하고 산업화된 패키지로 제공되고 있다. 이 커넥터는 견고한 하우징 구조와 고품질 크림프 접점 시스템이 특징으로 극심한 산업 환경에서 와이어-보드, 와이어-패널, 와이어-와이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TE 커넥티비티의 최신 제품은 현재 EMEA 지역은 Farnell에서, 북미 지역은 Newark에서, APAC 지역은 엘리먼트14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