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그린잇, 골프장 실시간 예약 플랫폼 ‘골라가’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국내외 골프장 통합 운영 시스템 전문 기업 그린잇이 지난 2일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와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골프장 예약 플랫폼 '골라가(골프 라운드 가자)'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골라가는 정교한 고급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골프장 탐색부터 티타임 예약, 셀프 체크인, 골프장 정보 등 골프를 즐기는 모든 여정에서 편리하고 풍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모바일로 국내 골프장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해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하고, 티타임 예약, 골프장 코스 및 F&B 정보, 체크 아웃까지의 모든 여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골라가의 주요 기능으로는 ▲골프장 고급검색 필터 ▲티타임 예약 및 동반자 초대 ▲셀프 체크인 ▲코스 공략 가이드 ▲골프장 F&B 정보 확인 등이 있다.

 

그린잇의 골라가 앱은 골프장 예약 앱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플랫폼에서 경험하는 첫 번째 단계이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골프장 탐색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하기 위해 주안점을 뒀다. 이제 막 첫 라운드를 시작하는 골퍼부터 본인의 취향이 확실한 골퍼까지 다양한 골퍼의 성향과 조건을 고려한 세심하고 직관적인 검색필터로 이용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골프장을 빠르게 조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다가 보이는 #넓은 페어웨이 등 특징과 난이도는 물론, #야간라운드, #노캐디 운영, #KPGA 대회코스 등 골퍼 친화적인 정교한 검색을 통한 골프장 탐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요구에 부합하는 골프장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골프장은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별도로 빠르게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희망하는 티타임에 예약 완료 후, 예약 내역에서 손쉽게 동반자를 초대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동반자들은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세지로 예약 내역 및 골프장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당일 골프장에서 빠르게 셀프 체크인이 가능하다. 셀프 체크인은 라운드 당일 데스크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앱 또는 키오스크을 통해 체크인 후 락커키, 카트 및 캐디까지 자동으로 배정받을 수 있는 기능이다.

 

박준태 그린잇 대표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 원하는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국내 고객들을 위해 보다 간편하고 정확한 정보를 통해 신속히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출시했다"며 "그린잇은 앞으로도 골프장을 운영하는 오너 및 직원, 그리고 골프장 고객들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