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필츠 ‘PITreader 카드’, 안전한 기계류 접근 관리 제공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안전 자동화 전문기업 필츠는 유연하면서도 안전한 기계류 접근 관리를 위해, 새로운 버전의 전자식 접근 권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RFID 지원 PITreader 카드와 PITreader 스티커를 기존의 PITreader 트랜스폰더 키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기계 운영자는 트랜스폰더에 대한 개별 권한을 갖게 되며 PITreader 카드 유닛에서 사용 인증을 받아 공장 또는 기계로의 진입 권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을 통해 운영업체는 누구에게 어떤 권한을 부여할지 그리고 누구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접근을 허용할지를 제어함으로써 산업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트랜스폰더 유형 덕분에 접근 권한을 관리할 때 더욱 개선된 유연성을 누릴 수 있다. 동시에 기능 안전 작동 모드 선택에 대한 요구 조건도 만족하게 된다.

 

한 개의 키 카드로 다양한 기능 구현

 

RFID 트랜스폰더는 자유롭게 쓰기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전 구성된 버전으로도 제공된다. 사용자는 PITreader 카드를 접근 권한 시스템 카드 유닛의 투명 창에 갖다 대고 시스템의 LED 상태를 읽을 수 있다.

 

회사에서 이미 RFID 지원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를 PITreader 카드 유닛과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여러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한 개의 카드만 있으면 된다. 따라서 공장 또는 기계에서 인증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특히 유연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게 된다.

 

또한 PITreader S 카드 유닛을 사용하는 자동화 전문가는 OPC UA 규격이 통합된 버전을 도입함으로써 안전성과 연결성을 최적화할 수 있다.

 

간단한 권한 관리

 

관리자는 필츠의 관련 소프트웨어 솔루션 PIT Transponder Manager(PTM)에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트랜스폰더 키, 카드 또는 스티커에 대한 사용자 설정, 차단 목록 및 사용자 데이터를 관리한다.

 

미리 구성된 템플릿을 사용하면 개별 사용자 권한을 몇 단계만으로 간단하게 RFID 트랜스폰더에 기록할 수 있다. 또 가져오기 기능을 통해 정보가 빠르게 통합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기록되므로 관리자는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회사에서 여러 개의 PITreader 리더 유닛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자 인증 서비스(UAS)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유닛이 구성된다.

 

이 외에도 PITreader 카드 유닛을 필츠의 소형 컨트롤러 PNOZmulti 2 또는 자동화 시스템 PSS4000과 함께 접근 권한 제어 및 안전 작동 모드 선택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완성된 솔루션은 수많은 프로세스에서 안전성과 보안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