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코그넥스의 물류 운영을 위한 코드 판독 도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Cognex Corporation은 2/3인치 CMOS 이미지 센서가 장착된 DataMan 580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를 출시했다.

 

DataMan 580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는 물류 분류 작업에 최적화되어 있다. Cognex Modular Vision Tunnel용으로 설계된 DataMan 580은 특허받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여러 1D 및 2D 코드를 동시에 디코딩하는 동시에 9MPixel 영역 스캔 이미저가 더 넓은 시야(FOV)를 지원한다.

 

이미지 아카이브를 유지하면서 확장된 FOV 및 다면 스캐닝을 위해 여러 리더를 동기화한다. 이 시스템은 패키지 사이에 상당한 간격이 필요하지 않아 처리량이 향상된다.

 

이 제품의 해상도는 4096 x 2160이고 전자 셔터 속도는 29µs(최소 노출), 최대 10ms(내부 조명으로 최대 노출) 및 최대 400ms(외부 조명으로 최대 노출)이다. 렌즈 옵션으로 16mm F6, 25mm F6.5, 35mm F6(수동 또는 고속 액체 렌즈) 등이 포함돼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