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8년 연속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공단기는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8년간 공단기 수강생 합격률 66%를 기록했다. 특히, 2022년 국가직 9급 최종 합격자 6126명 중 공단기 수강생이 4146명을 차지하는 등 공무원 수험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가는 중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 '23년 합격 프로젝트 D-day' ▲배너 이벤트 '1타 선생님을 잡아라' ▲공무원 시험 입문인을 위한 이벤트 '공단기 입문 커리큘럼 0원'을 선보인다.
23년 합격 프로젝트 D-day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출석하기 버튼을 클릭한 모든 참여자에게 네이버페이 최소 1원에서 최대 5000원을 지급한다. 매일 출석체크를 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10세대 64GB(1명), Airpods 3세대(2명)를 제공한다.
1타 선생님을 잡아라 이벤트는 공단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선생님 캐릭터를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최다 참여자에게 LG스탠바이미(1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무원 시험을 시작하는 입문인들을 위한 공단기 입문 커리큘럼 0원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입문서 강의+입문서 지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 행정학의 입문 강의와 입문서를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8년간 합격자 수 1위라는 성과의 주인공인 모든 수험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58개 직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공단기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단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