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고프로, 소비자 참여형 공모전 ‘밀리언 달러 챌린지’ 개최

URL복사
[특별한 웨비나] 리얼타임 기계 제조 시각화 웨비나 (Inventor + 3ds Max + VRED 활용 한번에 알아보기) (4/6)

 

고프로(GoPro)가 27일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밀리언 달러 챌린지(Million Dollar Challenge)'의 글로벌 공모를 시작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브랜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영상 콘텐츠 공모전이다. 

 

고프로는 매년 출시되는 플래그십 카메라 신제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를 개최해 전 세계 고프로 유저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영상 콘텐츠 제작을 장려한다.

 

올해는 지난해 9월과 11월 각각 출시된 히어로11 블랙과 히어로11 블랙 미니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챌린지가 진행된다. 완성된 영상은 4월 3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올해부터는 고프로 Quik앱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고프로는 4월 말 최종 수상자들의 콘텐츠로 제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위해 온라인 시사회를 개최하고, 최종 수상자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상금인 1백만 달러(한화 약 12억원)를 균등하게 나누어 수여한다.

 

고프로 창립자이자 CEO인 니콜라스 우드먼은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고프로 커뮤니티의 독창적이면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크리에이터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춰준다"며 "올해도 고프로 고객 여러분들이 히어로11 블랙과 미니로 어떤 결과물이 탄생할 지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프로는 오는 2월 10일 이번 챌린지에 대한 글로벌 라이브 Q&A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고프로 에디터들과 전년도 수상자들로부터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담아내는 비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챌린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ko.gopro.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