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루시드 비전 랩, SF+AW 2023서 새로운 카메라 기술 소개

URL복사
[무료 웨비나] 차세대 비전 시스템에서 JAI Go-X 시리즈를 활용하는 방법 (3/2, 온라인)

글로벌 머신비전 카메라 공급업체인 루시드 비전 랩(Lucid Vision Labs)이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팩토리 오토메이션월드 2023(SF+AW 2023)에서 광범위한 산업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최신 카메라 혁신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속 이더넷 카메라 2.5GigE, 10GigE + RDMA 및 25GigE

 

 

새로운 Triton2 2.5 GigE 카메라는 5.0MP ~ 24.5MP 범위의 최신 Sony Pregius S 센서를 특징으로 하는 기본 GigE 전송 속도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RDMA가 탑재된 Atlas10은 CPU와 OS를 거치지 않고 1.2GB/s의 데이터를 메인 메모리로 직접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한다. 이는 처리량을 늘리고 대기 시간을 줄이며 안정적인 다중 10GigE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CPU 사용량을 제거한다.

 

65MP Atlas10은 LUCID의 최고 해상도 카메라이며 Gpixel GMAX3265 이미지 센서를 갖추고 있다. 

 

새로운 Atlas25는 25GigE SFP28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Pregius S 센서가 높은 비트 깊이에서 실행되는 동시에 초고속 프레임 속도로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Helios2 Wide 3D ToF 카메라

 

 

Helios2 Wide는 Sony의 DepthSense IMX556PLR 이면조사형 ToF 이미지 센서와 108º 화각을 제공하는 광각 렌즈를 통합하여 풀 사이즈 팔레타이징 애플리케이션과 같이 작업 거리가 가깝고 작업 영역이 넓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Helios2 Wide IP67 Factory Tough 3D 카메라는 최대 8.3m 작동 거리와 30fps의 프레임 속도에서 640 x 480 깊이 해상도를 제공한다.

 

Triton EVS 이벤트 기반 카메라

 

 

Prophesee Metavision 센서를 갖춘 Triton EVS 카메라는 이벤트 기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프레임을 가져오는 대신 이벤트 기반 픽셀은 들어오는 빛을 지속적으로 샘플링하고 빛 수준이 변경될 때만 신호를 생성한다.

 

이벤트 기반 비전은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전력 소비를 줄이며 모션 분석, 진동 모니터링, 객체 추적, 광학 흐름, 자율 주행, 고속 감지 및 추적 등과 같은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다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새로운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열어 줄 것으로 보인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